욕실의 기준을 높이는 새로운 브랜드 공개

9월 14, 2018

American Standard는 1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뛰어난 내구성의 혁신적인 욕실 솔루션을 다양하게 변형시켜왔습니다. 2016년 이후 급변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에서 모두를 위해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안전한 욕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욕실의 기준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왔던 브랜드의 노력을 나타내는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가치를 형상화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합니다.


사려깊은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제품에 반영함으로써 모든 것의 중심에 고객을 두는 진보적인 브랜드입니다. 혁신, 기능성을 겸비한 미적 감각을 목표로 내구성이 뛰어난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듭니다. 뛰어난 성능내구성은 물론 실용성을 잃지 않는 매력적인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욕실 및 주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American Standard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점입니다.



American Standard의 따라올 수 없는 유산


1872년부터 이어져온 American Standard는 오늘날 욕실에 영감을 준 선도적인 많은 개발을 통해 욕실의 혁신을 이끌어왔습니다. 1880년대, 금속 욕조에서 발생하고 번식하는 부식과 박테리아를 방지하기 위해 청소가 쉬운 욕조를 만들면서 에나멜 코팅 가공을 완성시키고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배관 업계의 선두 브랜드라는 명성이 빠르게 퍼져 나갔습니다. 1926년, 전면을 흰색으로 만들어 기능성 만을 강조하던 욕실에서 American Standard는 규범을 깨고 컬러와 스타일을 도입해 실용성과 미적 감각 모두를 갖춘 이상적인 욕실을 만들었습니다.


1960년대에서 1980년대는 American Standard의 전성기였습니다.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과 기술에 도전했습니다. “밀고 당기는” 수전, 미끄럼방지 욕조, 악취를 제거한 벤트 어웨이 변기 시스템 및 원격 배수 버튼 등과 같은 혁신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잔수가 새지 않고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성능을 보장함으로써 핵심적인 혁신 기술로 일컬어지는 세라믹 디스크 밸브는 현재 거의 모든 American Standard의 수전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American Standard는 또한 “미래의 욕조”라는 비전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Sensorium with Ambience이라고도 불리는 욕조에는 원격 기능을 비롯해 온도 조절 및 사전 설정 물 채우기 기능이 더해져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Sensorium with Ambience 욕조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진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오디오 시스템, TV 인터콤 및 전화와 같은 최신 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American Standard가 만드는 오늘날의 욕실


American Standard의 유산은 전세계 20개 이상의 시장에 제공되는 혁신적인 욕실 솔루션과 함께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오늘날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름다우며,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의 기준을 높이는 새로운 수준의 스타일과 기능을 선보이는 혁신을 추구하며 기술적 쾌거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에는 종합적인 위생 보호를 위한ComfortClean 항균 마감을 비롯해 지속 가능한 생활의 필요에 답이 되어 주는 다음과 같은 여러 기술들이 포함됩니다: 최소한의 물을 사용하면서 최적화된 플러싱 성능을 제공하는 더블 볼텍스 플러싱 시스템, 각각의 수전에서 에너지와 물 소비를 줄여주는 EcoStartClickMove 기술.


1961년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진입한 이래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름답고 조화로운 욕실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욕실의 모습을 바꿔왔습니다. 최고의 자리에 머무르기 위한 믿을 수 있는 기술과 끊임없는 노력은 수 많은 랜드마크 프로젝트로 증명되었습니다. 오카다 마닐라 호텔 및 대한민국의 인천국제공항과 같은 유명 시설은 물론 Good Design Award, Red Dot Design Award, iF Product Design Award, dFA Award 등의 여러 부문에서 수상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리-브랜딩 노력의 일환으로, American Standard는 3개의 특별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컬렉션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클래식, 컨템포러리 및 모던. 각 컬렉션의 제품들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욕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서로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세심하게 선택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디자인 요건에 부응하는 디자인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최적의 조합을 만들어냄으로써American Standard컬렉션의 다른 제품들과도 어울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3년부터, American Standard는 LIXIL Group Corporation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일본에 본사를 둔 LIXIL은 건축 자재 및 주택 산업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GROHE, INAX 및 DXV와 같이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해주십시오: americanstandard-apac.com



American Standard 소개


위생 도기 부문에 있어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American Standard는 스타일, 품질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욕실을 끊임없이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얻어왔습니다. 현재 140년 이상 된 선도적인 유산을 바탕으로, American Standard 는 고객들에게 궁극적인 편안함과 성능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욕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사려 깊은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시킨 우수한 욕실 솔루션을 제공하고 그 기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LIXIL 소개


LIXIL은 모든 사람들의 더 나은 주거 공간을 위해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선도적인 욕실 및 주택 제품을 생산하고 만들고 있습니다. 일본의 전통을 이어받아, 주거를 바꾸는 고품질 제품을 만들기 위해 세계적인 기술과 혁신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LIXIL은 의미 있는 디자인, 기업 정신,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발전을 위한 노력 그리고 책임 있는 사업 성장을 통해 차이를 만들어갑니다. LIXIL, GROHE, American Standard, INAX 및 TOSTEM을 포함한 업계 최고의 브랜드들과 함께 이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150개국에서 70,000명이 넘는 직원들이 매일 십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LIXIL Group Corporation (TSE 코드: 5938)는 LIXIL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위한 지주 회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